라면에 김치…한때 우주에서도 한국식 만찬 즐겼다
바로 교체하기 어려운 군주이지만.
끝까지 시청하는 비율도 40%였다.고객 주문 전환율은 283% 신장했다고 밝혔다.
김진석 GS리테일 홈쇼핑사업부장은 시청 데이터가 쌓이고 나면 시청 데이터와 고객 구매 데이터를 연결해 고객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처럼 고객이 직접 숏픽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도록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홈쇼핑 GS샵은 쇼트폼 서비스 ‘숏픽(Short Picks)을 정식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숏픽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 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편집해 보여주는 쇼트폼 콘텐츠다.숏픽을 본 고객이 앱을 이용하는 시간은 전체 평균 대비 9배까지 긴 것으로 집계됐다.
2개 상품 살펴볼때쇼트폼 통해서는 60개 이상 소개GS샵 쇼트폼 서비스 숏픽 정식 시작CJ온스타일도 전용 탭 시범 운영 쇼츠(유튜브).
모바일 방송을 1분 내외로 단축한 이번 시도가 ‘모바일 시프트 2세대라고 보고 있다.누가 보아도 선비의 자격은 넉넉하게 갖췄다고 말할 수 있다.
율곡이 정책건의서 『동호문답』은 참으로 많은 부분에서 다산의 글과 유사하다.두 사람 모두 ‘시의(時宜)를 제대로 알아 가장 현실적인 일에 넉넉하게 대처할 능력을 지닌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선비(儒)란 모두 올바른 유자(儒者)는 아니었다.박석무 다산학자·우석대 석좌교수.